< 주)백운에프엠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회원 약관>
① 홈페이지 이용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홈페이지 관리자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이용신청]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홈페이지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입양식에는 다음 각호의 정보가 요구됩니다.
(1) 이름
(2) 회원 아이디
(3) 비밀번호
(4) 주소
(5) 전화번호
(6) 동,호수
(7) 기타 가입신청양식에서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사항
② 이용신청은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야 하며, 신청자 이름이 입주자 카드 또는 공동주택 임대차 계약자 리스트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고 정관 동일스위트2차 아파트의 입주자중 1세대 1명(공동주택 임대차 계약자)만 회원 가입 할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회원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며, 홈페이지 이용시 홈페이지에 이름과 동.호수의 노출에 동의합니다
제 3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관리자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입주자(계약자)의 여부을 확인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관리자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개인회원의 이름과 동,호수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주자 카드 또는 공동주 택 임대차 리스트 확인결과)
(2) 이미 가입된 회원의 개인정보가 동일한 경우
(3)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기타 위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③ 관리자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이름,동,호수,연락처 정보가 부족한 경우
(3) 기타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동조 제2항 또는 제3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한 경우, 관리자는 그 사실을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관리자의 귀책사유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4 조 [회원의 권리 의무]
① 이용자가 제3조 제1항에 의한 관리자의 승낙을 받는 즉시 홈페이지의 회원이 되고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본약관 및 관계법령에 따라 권리 및 의무를 가집니다.
제 5 조 [서비스이용의 종료]
① 회원은 언제든지 관리자에 해지의사를 표시함으로써 홈페이지 이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해지의사표시는 관리자가 정한 방식에 따라 표시되어야 합니다.
② 회원이 동조 제1항에 의한 탈퇴의사를 표시하는 경우, 관리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상태를 확인한 후 탈퇴신청을 처리합니다.
④ 관리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비실명으로 회원등록을 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2) 개인회원의 나이가 만 20세 미만으로 확인된 경우
(3) 제2조[서비스 이용신청] 제1항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난 경우
(4) 관계법령 및 동약관의 의무사항을 위반한 경우
(5) 허위광고, 음란한 광고 등 불량광고를 등록한 경우
(6) 입주민 상호간 비방이나 음해할 경우
(7)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관리자가 동조 제4항에 의하여 회원과의 서비스을 해지하는 경우, 그 해지의사는 다음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2) 전화 또는 휴대폰 문자
(3) 팩스
(4) 기타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연락처
⑥ 관리자는 본조 제5항의 해지의사 통지발송 전, 회원에게 당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⑦ 서비스이용의 종료는 다음의 경우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1) 동조 제1항에 의한 경우 - 해지의사의 통지가 회사에 도달한 시점
(2) 동조 제4항에 의한 경우 - 해지의사의 통지가 회원에게 발송된 시점
⑧ 홈페이지 이용이 해지된 경우, 관리자는 당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